티스토리 뷰

츄잉만화세상 츄잉의만화세상 찾는 사람이 많은 이유?

 

 

오늘 원피스 나루토 검색하다가 츄잉만화세상? 뭐 이런걸 발견!

날이 추워서 웹툰소설 이나 공짜 만화 보기 하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츄잉의만화세상 뭔가 이름이 귀엽네요.. 영자분이 여자이신가..?

 





 

평소에 네이버 웹툰을 워낙 좋아해서.. 저는 일본 만화는 잘 안 봐요..ㅋ

그래도 궁금해서 방문만 츄잉의만화세상뭐 하는지는 좀 가서 구경했네요~

 

 

 

 

두리번 두리번~ 뭐 이게.. 별로 할짓없는 잉여의 시간 때우는 방식이죠..

츄잉만화세상 유명세를 타는 곳인지.. 뭐 저는 그닥 관심은없다는..

 

 

 

 

저도 단지 좋은 사이트 하나 만들고 싶어서 이런 것도 참고를 하고 그러죠~

스포츠 투데이 웹툰 이런게 저는 더 잘 집중되고 잼나는 것 같아서..

 

 

 

 

일본만화는 저는 문화적인 차이를 크게 느껴서요.. 뭐 이것도 다 다르죠?

만화책 무료보기 이런것도 저는 국내용이 더 잼나는 것 같아서..

 

 

 

 

하지만 원피스 나루토 이런 종류는 좋아합니다..

뭐낙 세계적으로 히트를 쳤으니.. 누구나 다 좋아할려나요?

 

 

 

 

오늘의 웹툰 공짜 만화 보기 이 정도만 즐기는 저로써는..암튼 그래도 구경은 잘 햇네요~

잠깐 시간 때운기 할 만한게 이거 말고 없나..?

 

 

 

 

동영상 애니 이런것조 좋아는 하는데.. 좀 더 뭔가 잼나는 게 하고 싶네요.

츄잉만화세상 좀 찾는 분들은 연령층이 낮을 것 같은데..

저는 좀 연식이 오래되놔서..ㅋ 츄잉의만화세상 이것도 요즘 애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암튼 뭔가 잼난거 집에서 할만한 걸 좀 찾고 있는 중입니다..

시간때우기가 좀 만만치 않네여..

 

 

 

 

단지 사이트를 이렇게 츄잉만화세상 처럼 키울 수 있는 운영자분이 부러울 뿐..

이정도면 연예인급이라고 할 수 잇는 거죠..

이것도 능력입니다.. 일본어 잘 하실 것 같고..

 

 

 

 

츄잉만화세상 암튼.. 뭐.. 방학동안에 많이 사람들이 갈 것 같아요..^^

만화무료보기 저는 네이버웹툰 정도면 만족합니다.

 

 

 

 

암튼 알바나 취업 자리가 나올 때까지는 좀 이렇게 잉여스럽게 지낼 것 같네요.

인터넷웹툰 이런거나 보면서 말이죠..

 

근데.. 그림은 일본 스타일이 좋긴 하네요..ㅋㅋㅋ

 

만화책 공짜만화 이런 것 좋아하는 주제에.. 이렇게 가리는 것도 참 많아요..

츄잉만화세상 비찬하거나 이런 것은 아닙니다..

 

 

 

뭔가 쓰다가 보니 츄잉의만화세상 까는 그런느낌도 들어서....

아.. 피곤하네요.. 이제 낮잠을 좀 자볼까 합니다..

 

이렇게 여유있는 생활도 봄이면 끝날 것 같아요..

놀 수 있을때 많이 놀아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