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마루 블로그 하우스 주소 찾다가 깜놀했다~ 왜?

 

 

웹툰소설 공짜 만화 보기 좋아한다면, 우마루 블로그 라고 들어봤을 것 같네요.

저도 오늘보니 우마루 하우스 주소 이런거 찾는 사람 많던데..

 

뭐 그냥 워낙에 유명하니까.. 이런거 좋아하는 사람은 찾아보거나 들어봣을껍니다.

 





 

저는 주로 스포츠 투데이 웹툰 이런거 보는데..ㅋ

젊은 친구들은 우마루 사이트 많이 찾나보네요..

 

 

 

 

네이버만 해도 만화책 무료보기 이런거 제공하잖아요?

오늘의 웹툰 공짜 만화 보기 이정도면 저는 충분한데.. 잠깐 잠깐..

그냥 화장실이나 이런 곳에서 노는 거죠 뭐..ㅋ 우마루 블로그는 저도 잘 몰라서..ㅋ

 

 

 

 

오늘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니까요~ 암튼 엄청 웃기는 일이 있어서..ㅋㅋ

우마루 하우스 주소 이런 걸로 찾아보니 소고기 전문점 사이트 소개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이건 아닌 것 같은데 하고 빵 터졌습니다..ㅋ

 

 

 

 

우마루 블로그나 우마루 사이트 찾는 분들은 알아서 찾아보시구요..

저는 그냥.. 만화무료보기 인터넷웹툰 이정도로 만족을 하는 스타일이라서..

별로 막 하루 기달리고 이런 것도 짜증나고.. 편하게 완결 된 걸로 보는 편이라서.

 

 

 

 

아무튼 저랑은 잘 안 맞는 것 같아서요.. 만화책 공짜만화 이런것 저도 예전에 좋아했는데..

요즘은 솔직히 먹고 살기도 힘들고.. 그래서 그런지 뭔가 의욕이 없어졌습니다.

뭔가 특별히 좋아하거나 이런 게 많이 없어졌어요..

 

 

 

 

저도 뭔가 열정적으로 좋아했으면.. 이런 생각을 하네요.

우마루 블로그 우마루 하우스 주소 찾다가 소고기 사이트 보고 웃긴다고 웃는 정도네요.

 

 

 

 

저도 뭔가 열정을 가지고 할 만 한 것 좀 찾아야 겠습니다.

암튼 특이한 이름이구나 했는데.. 뭔가 일본어같지 않나요?..

 

 

 

 

마루 그럼 일본어로 동그라미인데.. 제가 다른 건 몰라도 일본어는 좀 잘 해서..

이게 특기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뭐 써 먹을 때가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

 

 

 

 

먹고 살기에는 좀 하나만 가지고 돈 많이 버는 그런 스킬은 아니라서..

뭔가 저는 돈 안 되는 것만 잘 하나봐요.. 에이.. 뭔가 좀 저도 다른 것 좀 해봐야할 것 같아요.

 

 

 

 

그냥 이렇게 읽기나 쓰고 있는 걸로는 뭔가 너무 심심하기도 하고..

점점 생활도 무기력해지는 것 같아서.. 추워서 그런 것도 있지만요..

 

 

 

이제 구정인데.. 뭔가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것 좀 해볼까 생각을 해보고 있습니다.

화이팅 합시다.. 이제 새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