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정보

더쿠 더쿠넷?

zeromode 2016. 1. 20. 18:54

더쿠 더쿠넷 정보 완전 놀랬음?!

 

 

오늘 심심해서 맨날 심심하지만, 더쿠 찾다가.. 더쿠넷을 가게 됐네요..

뭐.. 게임무료 스마트폰무료게임 이런것만 하는데.. 콘솔게임 뭐 이런 거 파는 데 같더군요.

더쿠는 알다시피 이런 곳이 아니잖아요?;;제이돌 케이돌 뭐 이런 거.. 그쵸?

 





 

근데.. 피규어인형 이런 것도 더쿠라는 게 있는 것 같음.. 오리같던데..ㅋ

더쿠넷은 뭐 악평도 좀 있지만, 괜찮은 곳 같기도 하고..

더쿠는 그냥 영어노래 일본노래 이런 거 들으러 가는데 아닌가..?

 

 

 

 

음악선물하기 음악무료다운어플 이런 걸로 가끔하는데..

암튼 네이버어세 사이트 소개를 보면, 익명 커뮤니티 사이트 뭐 이런 식으로 나옴..

 

 

 

 

일본, 한국 등등 해외 음악 및 연예계 뉴스 사회이슈 뭐 이러는 걸 다룬다고..

암튼 더쿠 찾다가 더쿠넷을 알게 되서.. 한참 구경하고 있었네요..ㅋ

더쿠넷은 비디오게임 쇼핑몰로 소개되던데..이게 맞는 것 같고..

 

 

 

 

PS3 콘솔게임이죠~ XBOX360랑 이것 저것.. Wii 등 게임기기도 팔고..

소프트웨어 판매도 하고 중고 게임 매입도 하고 그러는 곳이네요..

 

 

 

 

나는 아무튼 아이돌은 더쿠에서 찾는 게 답이라고 보는데.. 재미도 있고..

여기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만..ㅋ kbs tv방송 보는 것보다도 더 잼난 것 같음..

요즘은 tv방송보기  아프카tv 이런것만 보는데.. 아이돌도 좋지만..

 

 

 

 

그래도.. 한국오락프로 무료보기 이런것 하고.. 한국 드라마 다운 이런것하고..

뭐 이러고 놀아야 방학이구나~ 이게 겨울이구나 하는데..

다 나같이 사는 것 아닌 것 같네요..ㅋ

 

 

 

 

피규어도 좋은데.. 일본 피규어 사이트에서 포켓몬스터 피규어 보고 있는데..

요즘 돈이 없어서.. 원피스 피규어도 사고 싶고..국내에서 프라모델 파는곳 찾고 잇네요..

 

 

 

 

뭐 사게 나오면 좋을 것 같은데.. 이상한 소리 그만하고.. 잠이나 잘까봐요;

암튼 더쿠 더쿠넷 완전 다른 곳이라는 거.. 아.. 심심하긴 한데..

 

 

 

 

돈 좀 들어왔으면 합니다.. 경기가 어려운 게 제가 체감을 하게 되는 것 같아서..

요즘 주머니가 너무 가벼워서 고통 스럽네요.. 사고 싶은 것 많은데..

 

 

 

 

죽 것 습니다..ㅋㅋ 뭔가 사고 싶다는 생각이 꼭 돈 없을 때.. 심해지는 것 같아요..

알바 바이트라도 하나 찾아야 하나?.. 이런 생각중입니다.

 

 

 

 

요즘 취업도 힘들고 아르바이트 찾는 거 더 어렵다고 하던데..ㅠㅠ

암튼 고민이 많아지는 겨울입니다..ㅠㅠ

 

 

 

힘드네요..ㅠㅠ 뭔가 좀 할 것 좀 없나 좀 더 찾아보고 결정을 해야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