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리아티비 온에어코리안 하자!

 

 

아~ 심심하면 생각나는 게 코리아티비입니다.

저는 그런데요~ 온에어코리안 티비~ 하는 방법은 각종 사이트에 들어가는 거죠~

mbc kbs sbs 각 방송국에서 온에어 서비스를 하면서 고화질 tv를 보가 편해졌습니다.

 





 

물론 한국 tv 방송 보기 하려면 조금 광고도 봐줘야하더군요..;

드라마 무료 다운로드 하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악성코드 걸리고..

저도 별짓을 다 해봤어요..ㅋ 코리아티비 보기 정말힘들구나..

 

 

 

 

이런 생각도 들고 온에어코리안 보기 하는데는 역시 mbc kbs sbs 이런데 가서 ..

그게 가장 편한 텔레비젼 무료보기 방법 같더라구요.

 

 

 

 

저도 공짜 영화 다운로드 이런거 하다가 컴퓨터 왕창 날려먹기도 하고..

윈도우 서너번 깔고.. 별짓을 다 해봤는데.. 무료 재방송 보기 하기가.. 정말 어려워서..

 

 

 

 

평소에 자주 보는 mbc tv 다시 보기는 그냥 온에어를 통해서 합니다.

코리아티비 정말 해외나가면 보고 싶어서 안달이 나죠..

 

 

 

 

실시간tv보기 이런거 외국에서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한국드라마 동영상 보기가 온에어코리안 하기가..너무 어렵다는 걸 느끼죠..

 

 

 

 

스포츠방송보기 이런건 정말 악몽입니다..ㅋ

막 tv무료보기 사이트 찾아다니고.. 별짓을 다 하기도 했는데요..

 

 

 

 

무료영화애니 이런거 볼 때는 서비스 결제해서 보기도 하고..

코리아티비 별로 어려운 것 없더라구요.

 

 

 

 

가볍게 온에어코리안 하는 방법은 역시 온에어 서비스~

제가 안내하는 방송국가서 sbs 나 kbs 나 아니면 mbc 직접가서 보는게..

 

 

 

 

가장 편하고 화질도 좋은 것 같습니다. 무료 다시보기tv 광고 몇개보면 가능하니까^^..

이게 편해서 tv실시간보기 하기도 좋구요.. 저는 요즘에는 이동중에도 많이 이용합니다.

 

 

 

 

한번 로그인 해놓으면 정말 편하더라구요..한국최신드라마 이런 거소 보면서..

이상하게 집중해서 보게 되고 그래요.. 한국오락프로 무료보기 주말에는 이런거 하기도하고..

오늘은 이렇게 코리아티비 온에어코리안 하자라는 주제를 가지고 글을 또 써봅니다.

 

 

 

 

날추우니까..집에서 이렇게 컴퓨터나 하고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는 것 같네요.

모두 즐거운 tv방송 한국 텔레비전 보기 즐기시길..

 

 

 

 

그나저나 선물받은 영화할인쿠폰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1월이랑 2월에 영화 잼나게 하긴 하는데.. 두장이라서.. 갈 사람도 없고--;;

 

 

 

 

처치곤란하네요.. 아.. 이럴때..이건 정말 짜증나는 것 같아요..

그쵸.. 그쵸?.. 저만 이런 건 아니라고 생각을..ㅠㅠ

 

 

 

저는 그만 실시간 고화질 tv 하면서 쓰린 가슴을 좀 달래야겠습니다..ㅠㅠ

에이~ 날이나 계속 추워라.. 다들 꽁꽁 집에서 티비나 보게..ㅋㅋ

저주를 하고 있다니.. 스스로 조금 한심하네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