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조선 편성표 온에어 실시간 보기 정보입니다~

 

 

요즘은 정말 방송국이 많은데요. tv조선 온에어를 자주 봅니다.

이렇게 tv조선 편성표를 찾아가면서 보는 이유는 뭘까요?

 





 

저는 tv조선 실시간 뉴스 때문입니다.. 정말 뉴스는 최강!

사이트에 들어가서 음~ tv조선 편성표를 보고 시간을 스마트폰에 넣고..

뭐 이렇게 까지하면서 보는 중입니다.. tv조선 온에어도 가입만하면 볼 수 있으니..

 

 

 

 

데이터요금만 무제한이면 뭐 문제가 없습니다.

tv조선 실시간 뉴스 안 보면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를 것 같아요.

 

 

 

 

집에서는 고화질 tv 큰 화면으로 대형티비시청을 하지만, 이게..

밖에서는 아무래도 한국 tv 방송 보기 하는데 스마트폰을 이용하죠~

 

 

 

 

다들 버스를 타건 지하철을 타건 다들 뭔가 보는라 정신없잖아요?

게임하는 사람도 있고.. 예전에 다들 한국 텔레비전 보기 보다는 소설보고 이랬는데..

 

 

 

 

몇년사이에 정말 많은 변화가 있던 것 같아요.

저는 서서 tv조선 온에어 보면서 넉놓고 있는 경우가 많지만..ㅋㅋ

 

 

 

 

토론 시사 뭐 이런 거 좋아하기도 하고 말이죠~

tv방송 보는 이유도 이렇게 싸움질(;)하는 걸 좋아해서..ㅋ

그리고 뭔가 tv조선 실시간 뉴스는 좀 다른 뉴스랑은 다른 것 같아요.

 

 

 

 

tv조선 편성표까지 찾아가면서 보게 하는 그런 맛이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다운 하려면 솔직히 전날 받아놓고 스마트폰에 넣고..

 

 

 

 

외출 중에는 그리고 전 집중이 잘 안되서.. 한국오락프로 무료보기 정도?

하는 건 이정도네요.. 그 외에는 주로 뉴스 보고 시사 보고..

 

 

 

 

이렇게 지냅니다. 티비방송보기 드라마도 좋아하지만..

밖에서 너무 집중하면 위험하니까.. 피하는 중입니다.

요즘은 한국최신드라마 리멤버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지만..ㅎㅎ

 

 

 

 

밖에서 생각을 해보면 집에가서 빨리 tv실시간보기 하고 싶어진 다니까요.

오늘은 또 어찌나 추운지..--;;.. 아우~ 잠깐나갔다가 얼굴 얼어서..

말도 안 나올 정도더라구요.. mbc tv 다시 보기 하다가..

 

 

 

 

tv조선 온에어를 저는 tv조선 편성표까지 찾아가면서 보지만..

이렇게 실시간tv보기를 하게 된 계기는.. 너무 요즘 저금도 못하고 그래서..

이제 슬슬 나이도 들어가고..미래가 불안 하니까..

 

 

 

 

결혼을 한 것도 아니지만, 이상하게 몇년 너무 많은 돈을 써서..

생활이 점점 궁핍해진다고 해야할지.. 이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래서 스트레스는 많이 받고.. 그럼 그냥 바보상자에 집중하면 괜찮길래..

무슨 이게 자기 합리화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그래서 이렇게 사는 중입니다..--;;

한동안은 무료영화애니 이런것도 봤는데.. 이제 다 봤습니다..ㅋㅋ

 

 

 

뭔가 잼난 것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더 볼 것도 없어서 여기까지 왔네요..

tv조선 온에어가 가장 요즘 많이 보는 것 중에 하나 같네요..

암튼간에.. 다른 것 좀 찾긴 해야겠어요... 뭔가 신나는 것 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