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멤버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인지, 기타 정보도 알아보죠~

 

 

리멤버 재방송 시간 찾아서 볼려고 합니다~

요즘은 뭐 드라마 리멤버 다시보기 하는 잼미가 아주 좋네요~ㅋ

 





 

이렇게 잼나는 드라마는 끝나는 게 아쉬워서 리멤버 몇부작인지 찾아보니..

24부작이라고 합니다.. 아직 한참 남았군요~ 다행이다~ㅋ

 

 

 

 

리멤버 재방송 시간표를 일단 올려봅니다.. 고화질 tv 이걸로 시청하고 싶어서~

참고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 tv 방송 보기 하는 사이트 등도 있죠~

 

 

 

 

리멤버 다시보기 하려고 이런저런 사이트 서비스를 찾아보는 중입니다.

물론 뭐 sbs 온에어로 보는 방법도 있죠?..

 

 

 

 

실시간 고화질 tv 시청이 가장 집중하기 좋죠..

근데 이것저것 하다보면 넘어가는 부분도 있고 말이죠~

 

 

 

 

리멤버 몇부작인지도 알아보고 뭐.. 암튼 이런 거에 빠져지내고 있네요.~

그나저나 한국 텔레비전 보기 이게 가장 돈 안들고 좋은 것 같아요.

 

 

 

 

한 몇년 tv방송  한국 드라마 다운 이런거 하면서 지냈는데..

요즘은 이상하게 늙어서 그런지 다 귀찮네요.

 

 

 

 

최근에는 그래도 리멤버 재방송 리멤버 다시보기 실시간도 보고..

잼나게 지내는 중입니다.  한국오락프로 무료보기 이런 사이트도 좀 보고 잇고~

 

 

 

 

티비방송보기 이거 하는데 완전 빠져있습니다..

이게 너무 피곤하기도 하네요.. 안구건조증이 생겼습니다..ㅋㅋ;;

 

 

 

 

한국최신드라마 리멤버 재방송 이런 것만 하면서 주말을 보내는데..

이게 또 싫지만은 않네요.. 데이트하고 이럼 나중에 헤어지고..

짜증나고 돈만 엄청쓰고.. 초 짜증납니다..

 

 

 

 

아놔..ㅋㅋㅋ 얼마전까지 돈 많이 쓰고 다녔는데..

리멤버 몇부작인지도 오늘은 알아보고.. tv실시간보기 하면서..

이렇게 지내면 일년에 그래도 저금도 많이하고 이럴것 같습니다.

 

 

 

 

노후 준비 좀 해야죠..ㅋㅋ 무료 다시보기tv 리멤버 다시보기 하는데..

돈도 많이 안 들어가고 말이죠.. 그냥 무료영화애니 이런 것도 보면서..

한 3년 정도 살아야하나 봅니다.. 돈이 없어서..

 

 

 

 

이게 사람 정말 비참하게 하거든요--;;

tv무료보기 이것도 정보도 많고.. 너무 좋네요..

 

스포츠방송보기 이런 것도 좀 하고 운동도 해서 몸도 만들고 이래야겠습니다.

건전한 취미 가지고 있는 친구들도 좀 만들고 그래야겠어요.

 

 

 

 

한국드라마 동영상 이런걸로 주말은 보내지만 평일이 역시 문제네요.

다른 드라마도 좀 찾고 이러면서 주말을 마감해야겠습니다.

뭔가 해서 남는 건 저금하고 이런 감정적인 부분인 것 같습니다.

 

 

 

돈은 많이 벌면 벌수록 좋은데.. 이게 한계가 있으니..

금수저도 아니고 말이죠.. 가면갈수록.. 전문직종아니면, 연봉도 낮아지고..

이게 가장 걱정입니다. 어렸을 때 공부 좀 많이할껄.. 머리 아픕니다..

 

사는 게 걱정할려고 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오후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