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 온에어 고화질 다시보기 무료 주말에는 역시!!

 

 

kbs 온에어 고화질로 시청 가능한 거 아시죠?

제가 요즘에 웹드라마에 빠져서..ㅋㅋㅋ

 





 

알고보면, kbs 다시보기 무료로 가능하고 정말 좋아요..

광고를 세개 정도 봐야한 다는 점이 조금 짜증은 나지만요--;;

 

 

 

 

그래도 뭐.. 잠간딴짓 하면 금방 지나갑니다..ㅋㅋㅋ

모모쌀롱~ 모기만 날리는 이거 보는데.. 대박 잼나네요..~

 

 

 

 

mbc tv 다시 보기 이런 건 조금했는데.. kbs 온에어 고화질이 조금더 쾌적하네요?

kbs온에어 오류가 조금 있나?.. 뭐 네이버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하고..

 

 

 

 

kbs온에어 화질도 좋고 쓸만합니다.. kbs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것도 좋은데..

여주 아이돌 같은데.. 이쁘네요..ㅋㅋ 고화질 tv 없어도 이렇게 티비보기 가능하다니~

 

 

 

 

좋은 세상~  한국 tv 방송 보기 이게 국내에서만 되는 거더라구요.

전에 필리핀에서 들어가봤는데.. 안 나와서..실시간 고화질 tv 좀 보기가 어렵더라구요.

 

 

 

 

영화할인쿠폰 있는데 쓸곳이 없어서.. 한국 텔레비전 보기만~ 하고 있네요..

아.. 가슴아파요~ kbs 온에어 고화질 시청만 죽어라 해야겠어요..

 

 

 

 

아놔.. kbs 다시보기 무료로 보다가 저녁 준비를 까먹었네요~

tv방송 무서운게 이래서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한국 드라마 다운 이런것 하기도 귀찮고 시간 걸리고 그냥 광고 두어개 보고..

한국오락프로 무료보기나 사이트에서 하는 게 속 시원합니다요~

 

 

 

 

티비방송보기 좋아하는 분들은 공감이 갈 듯하네요.

한국최신드라마 웹드라마가 있는 지도 저는 몰랐네요~

 

 

 

 

무료영화애니 스포츠방송보기 이게 한 사이트에서 다 되다니..

대단하다!!! 이런 생각만 드는 군요..

 

 

 

 

여러분들도 kbs 온에어 고화질로 한번 보시라니까요~^^..

kbs 다시보기 무료 한번 보시면 저같이 몇시간 훅훅~ 지나갑니다.~

 

 

 

 

아주 잼나서 미치겠다는..ㅎㅎㅎ 한국드라마 동영상 그리고 실시간tv보기 정보였습니다.

kbs 온에어 고화질로 보시고 심심한 주말 잼나게 보내세요~

 

이상으로 kbs 다시보기 무료에 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들어가보면, 조금해야합니다..

저같이 준비하던거.. 외출 하던거.. 다 까먹을 수도 있으니까요~ㅋ

그나저나 광고나 좀 적게 나오면 좋겠는데.. 고화질 서비스 때문인지..

 

좀 많은 것 같네요.. 쇼필하고 싶은데.. 돈은 없고.. 아이쇼핑이라도 좀 할까~

 

 

 

고민중입니다.. 지금 준비하고 나가면 좀 늦을려나요..

오늘은 이렇게 블로그에 글이나 쓰면서 보내야하는 건지..--;;

 

아~ 힘드네요.. 그냥 가만히 이렇게 글쓰는 것도 엉덩이 아프고 그렇네요..

이게 죽노동하고 비슷하네요.. 어깨에 담이...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