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코리아영화 해외?

zeromode 2015. 12. 23. 05:29

코리아영화 해외에선 어떻게 보나?

 

 

해외에서 코리아영화 보기 이게 뭔가 향수병을 낫게해주는 것 같습니다.

전에 한번 들었는데..유명한 곳도 잇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뭐..코리아영화 보기하는데.. 특별히 어려움은 없습니다.

 





 

그냥 방송보기로 하니까요.. 거실에 큰티비 있겠다~

편안하게 말이죠~ 별거 아닌 일상이지만 소중해서^^..

해외에서 생활 할 때를 보면, 코리아영화다시보기 이런게 어쩌면 희망이었던 것 같습니다.

 

 

 


 
한국말을 못 하니까.. ㅋㅋㅋ 코리아영화드라마 이런것 보면서 대화를 시도하기도 하고..

코리아영화보고 싶어 죽겠으면, 스마트폰으로 티브이보기하면 국내에서는 되지만요.

 

해외에서는 속도문제도 있고 간단한 사이트 이용도 말처럼 쉽게 되지는 않습니다.

 

국내면 검색엔진 네이버가 빨리 빠른 속도로 제공을 해주죠?

 

 

 

 

해외에서는 그냥 유튜브 가서 보는 게 최고죠..

아.. 요즘은 이런게 유행하는 구나~ 티브이시청 안 되면 쇼핑몰가서 놀고..

홈쇼핑방송보기 같은 것 보고 있어도 신나더라구요^^..

 

 

 

 

해외생활은 이미 접었고.. 국내에 들어와서 한 6년?.. 지금은 잘 적응?..

속도 빠르고 멋진 사이트 이런게 해외에서만 인기가 있지..암튼..

 

 

 

 

모르겠지만, 국내에서는 어디서든지 와이파이 LTE 초고속 인터넷으로 빨리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영화보기 앱 이런 것도 있구나~ 이런 것 처음 알았습니다.

 

 

 

 

또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티비보기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만원 주면 집에서도 인터넷 티비 전화 결합 상품 신청 가능하고 즐길 수가 있죠?

해외는 라인 까는데만, 100만원 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코리아영화다시보기 하려고 하면 속도가 초당 128kb이정도 나와서..

하지만 유튜브 속도는 빨라요^^;; 딴데.. 이런데 안 가죠..

 

 

 

 

코리아영화드라마 이런 것도 알짜배기만 살짝 보는 건 저화질로 보기하면 되고요.

국내에서는 유선방송 방송 드라마 보기 가능해서 인터넷티비 이런 것도 있구요.

아이폰으로도 쉽게 무료 티비 시청 어플 깔면 볼 수있는 인터넷 강국~

 

 

 

 

kt 인터넷 티비 별거아닌 것 같지만, 아닙니다.

해외는 속도 정말 구려요;; kt 인터넷 tv 이거 거져 나온 것 아닌 것 같아요.

물론 나라가 작으니까?.. 뭐 이런 것도 있죠..^^;;

 

 

 

 

티브이다시보기앱 같은 거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아니라는 점~

동남에서는  스마트폰 영화보기 ? 아니면? 스마트폰 티비보기??

말도 안 됩니다요..ㅋㅋㅋ 폰으로 티비보기 다들 유튜부 생각합니다.

 

 

 

 

코리아영화다시보기 이런거 어떻게 하는지 방법은 다 있지만요..

저도 친구한테 뭔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뭔가 한번듣고.. 그냥 흘렸는데..

 

 

국내에서는 뭐 별거아니지만, 코리아영화드라마 교민에게는 힘이죠..

올겨울은 별로 안추워서.. 어디가고 싶진 않네요..ㅋ

 

집에서 큰 티비로 실시간 인터넷 tv 이런 거 이용하면서 지내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적응해서 무료 인터넷 tv 보기 이런 것도 잘 이용하고..

초고속인터넷으로 빠르게.. 네이버에서 놀고..ㅋㅋ

 

 

 

코리아영화 요즘엔 별로 잼나게 안나와서 실망이지만..

극장이나 가고 싶네요.. cgv같은데..

 

 

코리아영화다시보기 너무 편안해서..요즘은 별생각도 안 드네요..

쉽게 코리아영화드라마 다시보기 할 수 있으니..

 

언제나 쉬운게 쉬운게 아니라는 거.. 이거 알게 된 것도 얼마 안 되지만요..

암튼 넉두리가 길었네요.. 과거 이야기도 잼나는 군요..저만 잼나겠지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