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유쿠 youku 요우쿠 정보

zeromode 2015. 12. 17. 07:23

유쿠 youku 요우쿠 정보 알려드릴려구요~

 

 

유쿠라고 아시죠? 그러니 검색해서 들어왔죠~ㅋ

요우쿠~ 혹은 youku 라고 합니다.

 

중국사이트 유명합니다. 동영상보기~ 뭐 이런 것도 유명하구요.

 





 

제 블로그에 유쿠 다운 때문에 오신분도 있을 겁니다.

고화질 tv 이런 건.. 한국 tv 방송 보기? 이거랑도 좀 다른 정보네요^^..

 

 

 

 

하지만? 알고 보면 관련있다는..ㅋㅋㅋ

뭐 좀 아는 분들은 실시간 고화질 tv 이런 것도 유쿠(youku) 이용해서 본다는~

 

 

 

 

이래서 다들 요우쿠~~ 요우쿠~~ 하는 구나~ 하실 겁니다.

솔직히 저는 영화쿠폰 들어와도 그냥 귀차나서 안 갑니다..ㅋㅋ

 

 

 

 

한국 텔레비전 보기 그냥 이러고.. tv방송 이런 거보면서 굴러다니는 게..

제 적성에 잘 맞아서요.. 한국 드라마 다운 한국오락프로 무료보기 이런게 더 잘 맞아요.

 

 

 

 

일단 잘 보려면, 유쿠(youku) 사으트는 검색하면 나오죠?

근데 지역제한 걸려서 못 보는 경우는 크롬 브라우저~

 

 

 

 

이걸로 해결합니다. 플러그인 중에 언블럭 유쿠 요우쿠~ 이용하면 해결 된다고 합니다.

유쿠 다운은 뭐.. 찾아보니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뭐 이용하면 될 것 같구요.

그나저나 이렇게 까지 하면서 티비방송보기 혹은 한국최신드라마 이거 보려는 사람..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tv실시간보기 이걸로 해결을 할 것 같습니다.

이게 얼마나 짜증나는지.. 그리고 속도도 엄청 느립니다..

 

 

 

 

아무래도 경유해서 돌아서 들어가서 봐야하구요.

말은 유쿠 youku 다운 정보라고 하고.. 잘 설명이 된 건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뭐 나름 노력을 하긴 했는데.. 지금 솔직히..

 

 

 

 

머리도 좀 아프고 그러네요.. 다음에 다시 한번 소개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대충~ 대충~ ㅋㅋㅋ 요우쿠 가는 방법이랑..

이용법을 두어가지 알아봤습니다.

 

 

 

 

이걸로 모두 편안하게 유쿠 youku 사이트 이용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해요.

솔직히 유쿠 다운은 뭐.. 하는 분들 없을 것 같아요..

 

 

 

이상 소개는 이정도로 할께요.. 저도 슬슬.. 준비를 해야할 것이 있어서..

얾서 대충 넘어가기..ㅋㅋㅋ 그럼 행복한 하루 되시길...^^

 

오늘 날씨가 추운것 같아요.. 눈오고 이럼 큰일인데.. 죽겠네요..

일기예보 좀 보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