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정보

주전자닷컴 주소※

zeromode 2015. 12. 11. 03:18

주전자닷컴 주소※

 

 

오늘은 주전자닷컴을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무료게임 이런 것 좀 하다가 생각난 전에 이용하던 곳.

주전자닷컴 리듬게임 혹은 주전자 리듬게임이 유명한데요.~

 





 

가볍게 즐기기엔 정말 최고 같네요.

재밋는게임 찾는 분들 인기게임 찾는 분들은 이거 꼭 해보세요.

 

 

 

 

중독성 쥑입니다~ 저는 스마트폰무료게임 이런 것만 요즘 즐기는 편인데..

이거랑은 또 달라요~ㅋㅋㅋ 오락게임 하고 비슷하다고 해야하나요?

 

 

 

 

참 단단한 것 같은게 주전자닷컴 리듬게임인데..

누가 만들었는지 공짜게임 인데도 참 잼나서 저도 한번 손대면 한 두시간..

 

 

 

 

그냥 하고 있네요. 넷마블게임 이런 거랑은 좀 다른 맛이라고 할까?

가볍고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게 아무생각 안 하고 싶은때 짱인 것 같습니다.

 

 

 

 

 

 

폰게임 그리고 스마트폰 게임 순위 이런 것 남들이 다 하니까..

차라리 저는 주전자닷컴 리듬게임을 혼 자 즐길렵니다..

골프게임 비행기게임 다 있으니까.. 한번 들어가서 즐겨보시길..

 

 

주소는 위에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게임을 링크할려다가 하면 안 될 것 같아서.. 그냥 주소만 알려드립니다. 

 

 

 

 

주전자닷컴 주소가 그대로 영문 표기를 한 거네요.

오.. 이런 도메인 따기 어려운데 잘도 땄습니다..

 

 

 

 

오래 된 만큼 이상한 스파이웨어 이런 것 안 깔리구요.

잼나게 실시간으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저는 다른 정보를 찾아서 이 정도만, 쓰고 또 떠나야겠습니다.

생각을 해보니 비슷한 사이트 들이 더 있던 것 같습니다.

 

 

 

 

주전자닷컴만 생각이 갑자기 나서 저도 들어가본 건데요..

무료게임다운 사이트 이런 곳도 있던 것 같은데..

다 가물가물해서 직접 제가 찾아봐야할 것 같습니다.

 

 

 

 

분명히 어딘 가에 즐겨찾기를 해 놓은 것 같은데.. 너무 즐겨찾기가 많아서..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이것도 좀 시간 내서 정리를 해야하는데..

이게 또 쉽지가 않네요~ 암튼 제가 추천하는 주전자닷컴 리듬게임 꼭 해보세요.

 

 

 

아주 잼납니다.. 저도 몇시간 했으니 아마 몇시간 정도는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시간 많을때 한번 즐겨보시길.. 그럼 여러분들도 즐겨찾기를 하게 될 거라고 생각을해요.

이게 저만 이런 것 아닐 거라고 저는 믿습니다..ㅋㅋ

 

그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궁금한 점이나 이런 거.. 의문점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뭐 감사합니다~ 이런 인사도 좋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