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재밋는게임 하면 생각나는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소개입니다.

2인용 대전격투게임의 최강자 라고 할 수가 있겠죠?

 

액션게임 중에서는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처럼 꾸준히 버전업되면,

인기게임으로 거듭니는 건 별로 없습니다.

 





 

일단 무료 모바일 게임 처럼 블로그에서 즐기시면 되구요.

안드로이드 무료게임 이런 것 좀 소개할려고 했는데.. 뭐 다음으로 미루구요.

 

 


나루토 vs 블리치 2.4 조작법 간단하게 알아보죠~

1P는 이동을 W A S D 로 하구요. 공격은 J K L U I O 이렇게 사용합니다.

2P는 이동을 ← ↑ ↓ → 공격은 숫자 넘버키보드 1 부터 6입니다.

 

 

2인용 되겠죠? 이렇게 2인용 게임은 2인용으로 하는게 제맛인데..

뭐 연습 좀 하고 나중에 친구를 발라주는 걸로,..ㅋㅋ

 

 


즐겜하시구요.. 조작법 관련은 아래에서..~

 

그럼 모두가 궁금해하는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콤보 아이젠의 경우 j로 일단 공격을 해서 띄우고~

 

 

그리고 w 누루고 u 누르고 u를 한번 더 누르던지 아니면 필살기~ i 이렇게 콤보들어갑니다.

 

 

 

 

추천은 w랑 i콤보.. 이거 추천.. 나머지는 알아서 연구를 해보세요~

나루토 vs 블리치 2.4 변신 이거.. j랑k같이 누르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로딩이 좀 긴 편입니다. 이거 명심하시고 안 되느니 이런 소리는 좀 기다린 다음에 하세요~

 

 

 

 

요 정도면 설명은 끝난 것 같고 게임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도 소개했으면 하는 것 있음 알려주세요.

찾아서 소개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저도 조금 하다보니.. 1시간 금방 지나가네요..

 

 

 

 

아직 저도 기술이 영 잘 안 들어가서 힘드네요.

신규게임 스마트게임 이런 것보다 오히려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이게 더 잼난다는..ㅋ

 

 

 

 

다음에는 무료 게임 어플 이런 것 좀 소개를 하는 걸로 해야겠습니다.

신규 오픈 베타 게임 소개 이런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건 어디까지나 계획이고 오늘은 좀 게임을 소개하는 날로 잡고.. 며칠 한번 스마트폰 게임을 비롯

잼난 것 좀 소개해야겠습니다. 중국사이트에서 가져 온거라서..

영 속도가 안 나오는 게 마음에 안 들지만, 제가 만든 것도 아니고 제 맘대로 다운 받아서 오는 건 좀 그러니까.

 

 

 

 

그냥.. 링크로 올려서 그런 것 같네요.. 이건 다른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글도 똑 같으니까..

뭐라고 하지마세요..ㅋㅋㅋ 중국애들 워낙에 서버 느려터져서 그런 것 같네요.

짜증 나도 좀 만.. 참으면 잼나게 플레이 가능하니까요.. 기달려서 하시길..

 

 

 

 

전쟁게임 아니면 탱크게임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무료 모바일 게임 이런 것도 좀 찾아보고 바쁘네요.. 저녁에 시간남을때 할려니까..

시간이 빡빡해서 말이죠.. 저도 좀 놀고 싶네요.. 그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그냥 글하나 올리는 게 생각보다 시간도 많이 들어가고 그러는 군요.

아.. 이래서 다들 블로그 하다가 관두는 것 같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글이었습니다.

별로 글쓰는 재주가 없지만, 열심히 써봤습니다.

 

 

 

필요한 정보도 다 올린 것 같고,, 뿌듯합니다..ㅋㅋ

즐겁고 신나게 노시구요. 그리고 겨울이라서 감기걸리기 좋습니다.

 

그냥 겨울에는 방구석에서 노는 게 제일입니다..ㅋㅋㅋ

너무 방구석에서만 놀면 살찌니까.. 좀 움직이면서 합시다.. 제가 5키로나 불었습니다..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