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엑넷 드망컴 드라스틱 2.5.0.3 설치 무료설치

 

 

 

한번쯤은 들어봤을 드엑넷 그리고 드망컴.

그. 러. 나. 지금은 검색해도 안나옴. 아니 사라졌음..ㅋㅋ

 

 

저는 드라스틱 2.5.0.3 설치 찾아서 다운받아봤는데.. 이것도 문제가 생겼습니다.

561 라이센스 오류가 뜨더라구요..ㄷㄷㄷ

 

 

 

럭키패쳐 쓰면, 된다는 온라인 답변을 듣고 시도해 봤으나..

736에러가 뜨네요...ㅎㅎㅎ 모드선택 다 했는데도 이러는 거 보면,

무언가 문제가 존재를 하는 것 같은데.. 답을 모르겠어요..ㅜㅜ

 

 

 

아전 저만의 문제인 것 같기도 해요..

찾아보니, 드라스틱 무료설치 잘 받아서 설치까지 잘 되는 분들이 존재하더라는...

 

 

 

예전에는 드엑넷이나, 드망컴 같은 사이트가 있어서 편했나봐요.

요즘은 무슨 이유인지 다 사라져서 편하게 의견 교환할 것도 없는 것 같고..

저는 그래서 일단 포기했습니다.

 

 

이건 몇천원 하는데.. 정식 버전입니다.

DraStic DS Emulator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semu.drastic

6천원히는데.. 돈 안 아까워요..^^

 

 

 

지금은 드엑넷도 사라졌고, 드망컴도 없어졌고.. 방법은 정식버전 밖에 없는 듯.

이게 문제가 생기면 피드백도 날릴 수 있고, 솔직히 6천원.. 별거 아니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문제없는 드라스틱 2.5.0.3 설치 보다는 최신판 설치를 추천드립니다.

정말 2만원 받아도 안 아까운 것 같습니다.

 

 

 

드라스틱 무료설치 찾다가 이상한 파일까지 같이 깔고 폰 마텡이 가는 것보다 100배는 좋은 듯 ㅘㅂ니다.

직관적이고 사용법도 완전 쉽습니다. 지금 갤럭시 노트 8 쓰는 일부는 자동회전 기능이 안 먹는다고는

하는데.. 이건 패치 나오면 수정되고 이런 패치 부분에서 자유롭습니다.

 


 
물론 예전에 드엑넷 드망컴 시절에는 아마 이것도 정식버전이 무료였을 것로 알아요.

그런데..지금은 분명히 드라스틱 무료설치는 구버전을 깔아야 되는 것 같고,

 

 

 

이전 버전이기에 많은 에러가 존재를 합니다.

폰기종에 따라서는 드라스틱 2.5.0.3 설치가 안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블루투스 연결하면 핑이 좀 튀깁니다; 터치 스크린 사용하면 핑이 튀진 않구요.

그리고 배속 연결하면, 좀 끊기는 느낌도 있네요.

 

 

 

그리고 방향키가 좀 작은 것 같아서 불편한 거 빼고는 만족합니다.

 

 

이런건 다 나중에 해결이 되겠지만, 그러니, 6천원이 안 아까운 거죠..^^

 

 

 

그럼 즐거운 게임라이프 즐기시길 바랍니다.

정품 이용이 좋은 겁니다. 팁을 하나 드리지만, 구글에서 검색하면, 구버전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이건 무료지만, 에러는 있다는 점 알아두시구요.

어떤 게임이 플레이되는지는 거기서 보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