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릴카 몸매 실물 인스타 본명 깜놀!?

 

 

 

정말 이쁜 BJ입니다. 아프리카티비에서 트위치티비로 넘어갔다가..

지금은 다시 아프리카tv로 넘어왔죠..

 

 

여기에 대해서 자세한 사랑은 안 다루고 오늘은 넘어갑니다.

많은 분들이 릴카 몸매가 이쁜 여자로 알고 계실겁니다..ㅎ

 

 

 

정말.. 저는 최고 같은데 개인 취향이 좀 있으니.. 이건 제 개인적인 걸로.

릴카 실물이 또 끝내주는대요.. 너무 저급한 표현인가요?ㅋ

 

 

 

그냥 정말 엄청나게 그뤠잇~ 정말 이쁘다고 소문이 자자한데요..

인터넷에서 보면, 릴카 인스타 사진도 많이 있더라구요.

 

 

 

일단 인지도는 최고인듯. (개인적인 기준에서 입니다.)

많은 분들이 릴카 본명을 찾기도 하지만, 제가 오늘 죽어라고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본인이 공개를 꺼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공개 안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 세계입니다.

유튜브랑은 좀 다른 것 같아요.

 

 

 

그리고 웃기는 이야기가 좀 있는데 아래에서 차근 차근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릴카 몸매 사진을 볼 수 있는 걸로 좀 찾아서 올려볼께요.

 

 

코스프레를 해도 될 것 같은 정말 이쁜 여자사람입니다.

보면 감동받을 것 같은데.. 저는 실물을 볼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ㅠㅠ

 

 

 

릴카 실물을 한번 보면 죽어도 여한이 없을 것 같은데..

유명 BJ가 아니면, 볼 수 있는 기회따위는 존재도 안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래도 제가 릴카 인스타 털어서 사진도 좀 가져오고..

이런 사람이구나.. 이런 느낌이구나 알 수 있는 정도는..

이 글을 보는 분들은 그냥 대충 감은 잡으실 것 같습니다..^^

 

 

 

위에 웃기는 이야기가 있다~ 이런 말을 했는데요.

이제부터 그 부분을 알아보겠습니다.

 

 

 

릴카 본명에 대한 건데요.. 본명 김철남이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ㅋ

정말 몸매가 완벽한 디바라고 할 수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방송 계속 해주셨으면 합니다.

인스타그램 들어가서 사진 구경하다가 1시간 그냥 날라갔다는..

인스타는 정말 한번 구경하다봄.. 1시간에서 2시간 순삭인 것 같습니다.

 

 

 

특히 이쁜 여자들은 정말..무서움..ㅋ

얼른 올리고 오늘은 좀 일찍 잘려고 했는데.. 망했어요.

 

 

 

제가 마루에몽하고 둘을 정말로 좋아해서 자주 보거든요.

저와 취향이 비슷한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마루에몽도 정말 매력이 넘치는데.. 나중에 조금 조사를 해서 올려보기로 하겠습니다.

일단 회제가 되는 것만 봐도 인기는 실감하실 것 같습니다.

 

 

제가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 글을 쓰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찾아보는 성격이라서..

그런데.. 정말 그냥 좋은 사람은 뭘 어떻게 써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너무 좋으면 원래 이렇게 됩니다.. 공감하는 분들도 계실듯.

 

글은 그냥 적당히 궁금하다 정도로 생각하는 사람에 대해서만 쓰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중립을 맞추기도 너무 힘들 고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