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택 나이 이혼 아내 김영조 사연 알고보니!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개그맨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이걸로 완전 유명해졌죠..^^

오늘은 이런 윤택 나이부터 시작해서 이런 저런 사연들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릴께요. 그게 좋겠죠? 이야기할 꺼리는 정말 많더군요.

 

 

일단은, 윤택 이혼에 대해서 알아보고요.

(이거 오해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그리고 다들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모아서 알아볼겁니다.

방송에 나와서 막 우는 모습을 봤는데요. 이것은 사실 윤택 아내 때문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사연이 있는 윤택 김영조 부부에 대한 겁니다.

그럼 일단 간단한 것 부터 시작을 할까요?

정말 동안이더라구요.. 완전 놀랐는데요.

 

 

 

찾아보니, 윤택 나이가 1972년생으로 46세입니다.

완전 놀랐습니다. 저는 30대라고 생각을 했는데.. 놀랍죠?

 

 

그냥 아무생각없이 30대라고 믿을 정도로 동안입니다.

원래는 연극배우였다는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성공하진 못 했습니다.

나중에 sbs 개그맨이 되서 지금의 모습이 된 거죠.

 

 

 

지금은 나는 자연인이다로 스타죠?.. 대단한 스타는 아니지만,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니, 윤택 이혼에 대해서는 조금 오해가 있더군요.

 

 

놀랍게도 이혼한 적이 없습니다. 그린데 왜 이런 이혼 이야기가 나올까요?

알고보니, 윤택 아내가 초혼이 아니었던 겁니다.

 

 

 

이혼 경력이 있던 거죠. 하지만, 큰 가슴으로 받아준 거죠.

이런걸로 사귀다가 헤어지는 커플들도 수없이 봤습니다.

 

 

 

집안의 반대가 이어져서 헤어지는 경우도 두 연인의 충돌로 헤어지는 경우도 아주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윤택 김영조 부부는 더 두터운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자녀도 1명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송에서 가족이야기를 잘 안 했던 것 같아요.

결혼전에 아버지에게 자기가 감싸둬야한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해해달라고 결혼을 하겠다고 한 거죠.

생긴것만 본다면 좀 귀여운 느낌인데.. 알고보면 완전 상남자 같습니다.

 

 

 

과거 있는 여자를 품어주는 상남자.

꼭 힘이쎄고 무식한 느낌이 상남자는 아닌 것 같아요.

 

 

 

이렇게 가슴이 태평양같이 넓은 남자가 바로 진짜 남자죠^^

정말 제가 좋아하는 개그맨이고 앞으로도 크게 성공하길 바라는 개그맨입니다.

 

 

 

끝까지 가장도 지키고 방송으로도 티비프로그램에서 더 많이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인간적인 모습을 알고나니 더 호감이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정리를 한다고 했는데 그닥 재미는 없이 써진 것 같네요.

그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더 좋은 내용으로 또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소재를 좀 수집하러 지금부터 늦은 시간이지만, 또 뉴스를 읽어야겠네요.

댓글